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대자동차 코나EV리콜 언양 블루핸즈 as 전기차 BMS 업그레이드 하고 왔네요

전기자동차

by 단안디 2023. 7. 8. 15:49

본문

반응형

현대자동차 코나EV리콜
언양 블루핸즈  as  전기차 BMS
업그레이드 하고 왔네요

현대자동차 코나EV
리콜서비스
무상수리 고객통지문

HYUNDAI
무상수리 고객통지문
대한민국 자동차관리법
제 32 조의 2 규정에 의하여
이 통지문을 귀하에게
송부합니다.

저희 회사가 생산 판매한 귀하의
차량에 BMS(고전압배터리
관리시스템)
신규 진단 로직적용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무상수리를
실시합니다.

리콜 통지문

2018년 5월11일 ~
2021년 3월29일  출고 차량

언양 상북면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입고해서

차량접수 등록하고
전기차 BMS 업그레이드
하나봅니다

차량에  진단기기 접속하고
뭐 하는지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하나봅니다.

코나ev 뭐가 이렇게 작아
옆차량이랑 비교 하니
쪼맨하네
코나EV전기차
가격이  5천4백만인디

옆 기름차량도 그정도 갈낀데
ㅎㅎ 쪼맨하네

고객 휴게실 에서
잠시  쉬고

옆창으로  정비 차량도
구경하고
ㅎㅎ
XXXX 번호 코나 차주님
정비 끝났다고
안내방송

집 에 가야것네요 .

현대자동차 무상수리
리콜서비스 받고 갑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