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간사이공항 오사카 고베시 아리마온천 일본골프투어 ..

여행이야기

by 단안디 2023. 11. 27. 03:54

본문

반응형

일본 간사이공항  오사카 고베시
아리마온천  일본골프투어 ..
출국수속
부산 김해공항 국제선
바이정보 셀프등록

아침  06시30분경
부산 김해국제공항
출국장   코로나19 이후
출국 손님 천국이네요 !

우와 ~~~

출국 2시간전
도착해도  출국 보안수속
한다고  대책이없네...

바이오정보 셀프등록대
줄을 섯네요
이런
김해공항
바이오정보 셀프등록대
여권 만료 갱신하여
새로운 여권 추가등록
해야 합니다 .

등록고객전용
출국보안수속 이런
일반 수속 보다  늦다
돈투자  시설,공간 만들고
수속 절차  번거롭네요

대한민국  전자정부  천명하고는
이게 뭔냐?
대한민국내  전자시스템 연동도
되지않고
이것참   왜  돈투자
해서  이런 시스템 만들었을까?
일반수속 보다  늦고  지연되는
바이오정보 등록고객
출국수속 ...

앵  보안수속도  출국자
천국 이네요 !
안전,보안  좋아요
줄을서시요 ...

부산 김해공항 국제선
2층 바이오정보 셀프등록대
2곳  중앙에 한곳
좌측  제주항공 쪽에
또 한곳 있다
줄서기 불편하면
2곳을 살펴 보면  
한곳은  한적하다.

비행기 기내반입물품
화장품  100ml 이하의
액체
휴대폰밧데리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등등
개인 소지 지참 해야 된다
수화물 가방,캐리어 에
넣어면  안내방송
Call 한다.

일본 간사이공항 도착
공항 셔틀이동 트레인

일본  지하철,  기차
발달이  공항내   승객 이송도
트레인 으로  셔틀

간사이공항 도착
우리 일행은  10명이다
간사이공항 도착
일본엔화 800원대
2023년 11월 26일 일요일
일본에  관광버스 예약이
힘들다. 버스기사가 없다네
ㅎㅎ
우리는  렌트카

자가운전 해서  여행한다
일본 골프투어
렌트카 이용

앞뒤  2대  렌트 해서
오사카시  고베시
일대...
골프장 250개
골프천국이네요.

고베시 다운타운가
점심식사겸   쇼핑차
주차장 도착
30분당 2,000원꼴
하루 최대  10,000원

주차타워 도착 주차합니다.

우리는  2층 에  주차하고는

고베 스테이크하우스
철판구이

카구라

ステーキハウス神楽 - 厳選された神戸牛をお楽しみいただきながら、大迫力のパフォーマンス

厳選された神戸牛をお楽しみいただきながら、大迫力のパフォーマンスでおもてなし

soumikagura.net

고베시 카구라 철판구이
스테이크 요리 식당

일본 철판요리

먼저  맥주한잔
카 ~~~아
맛이 좋네

나는  5년만에  맛보는 맥주
건강상 이유로
술을 ~~.
생맥주.

철판구이  첫 음식

철판구이 요리사

소고기 말이

두부구이,관자구이,고구마구이
양파구이.

각종 퍼포먼스  불쇼
ㅎㅎ

두부구이  식감이  부드럽고
맛이 이색적이네요.

세우,버섯,관자

소고기 스테이크

간단하게  점심식사
하고

디저트  아이스크림 ,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 와 홍차

이젠 고베 시내로  나가
볼까요

이색적인  인테리어
벽돌을  코팅 했나요 !
에폭시 코팅한 벽돌
같네요

BAOBAO
가방점도 지나고

옷가게도 지나고
페딩 하나에  280만원
ㅎㅎㅎ

여기저기 면세점
물파스 하나  박카스알약
구입해서 뜨나는
고베시 ...

https://tsukienofune.com/

月への舟

ストレスの多い現代社会に生きるお客様を、一晩だけでも理想郷 “ 常世の国 ” に誘いたい。 現実世界と理想郷を往来する<渡し舟>のような存在になりたい。 平安の世から、争いも憎し

tsukienofune.com

아리마온천 호텔
아리마츠끼에노후네 호텔

카운터

호텔로비

바이오오일  히터

온천 및 식당
일본여행 ..
골프투어
호텔~고베시 골프장 까지
30분소요
Hanayashiki Golf Club
Yokawa Course

하나야시키 골프클럽
요카와 코스
1일차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