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언양 맷돌로만 수제두부 순두부 무한리필 가마솥 순두부전문점 맛있네...

맛집

by 단안디 2024. 6. 12. 12:32

본문

반응형

언양 맷돌로만 수제두부 순두부
무한리필 가마솥 순두부전문점

맷돌로만

울산 울주군 삼남읍 반구대로 591-1 (삼남읍 교동리 652-13)

place.map.kakao.com

언양국도변  메가마트 맞은편
가구거리

맷돌로만정식  보쌈두부전골
국물맛이  민물세우와
황태,야체 국물
해장국  메운탕 맛이네요

맷돌로만정식
두부전골 스타일
이네요

모두부와  보쌈
콩두부전

찬은  셀프추가
좋아요

믿반찬들 셀프 입니다
또한
순두부 무한리필

순두부 무한리필 이고요
맛이 괜찬네
여름메뉴

시원한 수제콩국수
한그릇 하면 딱이네
더운날씨
냉콩국수 ....

대형 멧돌로
콩을 갈고있네요
멧돌두부

남산영농조합법인  백태
국내산콩을 사용하네요 !

넓은홀
국도변 창가 앉아
보네요

100%국내산콩으로
멧돌갈아  가마솥순두부
어때요

오늘도  언양 에서
점심먹고 가네요


콩비지는  무료
냉장고에  준비되어  있다

단안디의  일탈이네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