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정용 소형 전기용접 내쇼날용접기 NSA-200DS 사용기

생활정보

by 단안디 2023. 7. 8. 14:15

본문

반응형

가정용 소형 전기용접
내쇼날용접기  NSA-200DS
  사용기

소형 전기용접기
NSA-200DS  

생수병 크기의  가정용
DC 아크 전기용접기

다기능 고성능 용접기
전원생활  시골
농막,농기계,농작물구조물
작업에  딱이네요!

용접기 접지 집개
튼튼하게  잘만들었네요

사용하기 편하고, 생초보
전기용접 하기 쉬운
아크용접기  이네요

사용법 쉽네요
Arc  에 두고
용접봉 굵기에 따라
설정값 조절하고

같다 놓으니까 ?
어설프게  붙어있네요
ㅎㅎ

생애첫사과농사
생애첫용접 해봅니다.
비닐하우스 아시바파이프 로
만들면서 이곳 저곳에
파이프 용접 해봅니다

생초보 용접하기
쉬운 용접기 이네요 !
철용접,스텐용접,비철금속용접
다기능 용접기
내쇼날용접기 NSA-200DS
작지만 강하고 힘좋은
일상생활용 용접기
좋아요

자동용접면 사용

도전 해봐요 !
유튜브 용접 보고 또보고
이런저런  동영상 몇번보고
연습 해보니  쉽네요

수동용접면 사용

어설프게나마  붙어 있네요
용기가 필요 합니다
용접맨 이라고 하는
불빛가리게  이넘  
자동용접면  있으면
쉬워요 !


초보농부 초보용접
위 용접면  자동,수동 영상
자동용접면 있으면 썬글라스
처럼 끼고 용접하면  
잘보이고 쉬워요

난  성능좋은 용접기와
자동용접면이넘 구입했네요

누구나 할수 있어요
자동용접면 있으면  아크
전기용접 쉽게 할수 있어요
참고하세요 !

생초보 용접기
사용 이야기입니다.

<< 가정용 전기용접기 >>

<구입처 안내 >

인버터 DC 아크 직류 전기 용접기 NSA-200DS : 내쇼날용접기NSWEL

[내쇼날용접기NSWEL] 내쇼날시스템 (nswel) 용접에 관련된 모든자재를 공급하는 용접기 전문업체입니다

link.naver.com

________
전원생활 이런저런
용접이  일상이네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