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3년 얼음골사과 11월18일 아침에 눈떠보니 눈 이 내렸네요.

생활정보

by 단안디 2023. 11. 20. 06:51

본문

반응형

2023년 얼음골사과  11월18일 아침에  눈떠보니  눈 이 내렸네요.

밀양시 산내면  얼음골
밀양 얼음골은  수십년 전부터
사과제배단지 형성되어
산내면 일원에서
많이 생산된다.

토종부사  (후지사과) 라는
품종  동북7호  사과나무가
토종 얼음골사과 이며
현재  품종개량  으로
다양한 품종이 많다.

시나노골드,파인애플,
Rome Beauty,
Virginia Gold

신복,엔부,마이,K1,
미야비,미얀마,하나후지,

청명, 하이트문 등등...
얼음골사과 품종이  다양하다

토종부사 는  단맛이  많고
착색 (색깔)은  흐릿한 발간색
즉  눈으로 보기는  색상이
별로 않좋은것이  특징
맛은  단연  제일이다.

수확시기  밀양시 얼음골
토종부사사과(후지)
품종 동북7호
색깔 옷입고 있네요.

동북7호  부사의
사과색  이렇게  빨간색 보다는
노란색 과 빨간색이  
썩여있는 상태 입니다.

색상은 이런형태
이고요
빨간색 보다는  맛이
최고 입니다.
얼음골사과 고루는법 이랄까!

얼음골 2023년 11월 15일
아침에  첫서리 내리고

이렇게  서리 내렸습니다.
가을 첫서리  얼음골사과
맛과 육질 !

그리고  2023년 11월18일
첫눈이 내렸습니다.

올해 2023년 얼음골부사사과
서리와 눈 맞이고
사과수확 합니다.

밤새 눈이 내려
주변 농가  사과수확에  한창
입니다.

사과밭 사과수확
합니다

사과 자동선별기
과일선별기 중량별  10등급
으로  자동선별합니다

고객님께  정량 정품 을
전국택배 배송됩니다.
대한민국 택배천국
입니다.

한창 과일선별기
작동시켜  오늘도
품질좋은  얼음골사과 선별
합니다.

수확 완료한  사과밭은
눈 이  이색적이 풍경을 만들고
1년동안 고생한 사과나무
휴면기 들어 가네요.

우리집 텃밭
ㅎㅎ
배추,무  눈맞았네요

올해  6월,7월
뉴스에  핫한  기아자동차 EV9
애마  출고 하자
눈이 함박 맞았네요
눈맞은 EV9

눈사람 만들까요.
ㅎㅎ
올해는  얼응골사과  맛이
좋을꺼 같습니다.
수확시기 설리 내리고
눈 내리고 ...

2023년 봄철 냉해피해,
고온피해,장마,고온다습 한
자연재해 피해로 수확량
60%정도 감소 하여
전국 모든 과일 값이
작난 아님 ..
....
https://naver.me/

얼음골 단디농원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밀양 얼음골 단디농원 농장직거래/ 진공관 앰프 전문점

smartstore.naver.com

네이버쇼핑  <얼음골사과 > 구입처

얼음골사과 직판 사과판매
전국택배
Call 하시면  
토종부사 찐 얼음골사과
맛 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