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양동 성원2차 상가 이용원 가위손 셀프이용원 머리 딴짓하는 이용원 ㅎㅎ

생활정보

by 단안디 2023. 11. 24. 12:16

본문

반응형


남양동 성원2차 상가  이용원
가위손  셀프이용원  
머리 딴짓하는  이용원  ㅎㅎ

셀프이용원
경남 창원시 성산구
가음로15번길 52
221호 성원2차상가
이용원

셀프이용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

m.place.naver.com

상가2층  계단,엘리베이터 앞
이용원

머리커트
아이롱펌,볼륨펌,다운펌,
가성가발,맞춤가발

이용원  이젠
아이롱펌 전문점
일명 불고대기
연탄불에  달구어 하던
아이롱펌

가위손 다운
이발관  이용원 입니다.

아이롱 도구들
전기 아이롱 고대기

개인 이용원,이발소
엔틱한 이발소
손재주 ...

머리에  딴짓 하는날
머리컷트 하러 왔다가
아이롱펌 하고 가네요

60평생 첫경험
2023년 처음으로  경험하고

이런   뽀글뽀글
아이롱펌 한 모습

축구에  푹빠저
조기축구회
나가시는 이발사

오늘은  도시맛 보네요
아이롱펌에  커트 하고

몇일전  창원시  부타가스폭발 성원2차상가
에서  폭발소식 듣고
아이고 조심하지
잔류부탄가스  제거 한다고
못으로 부탄가스통 구멍내고
7~8개  그리고는
환기 시키지 않고
조리기구  딸깍
~~~펑

셀프이용원
창원시 성원2차상가 이용원

셀프이용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

m.place.naver.com



창원시 성산구 남양동 성원2차
상가 머리딴짓 했네요

단안디의  창원 나들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