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V조선 탐사보도세븐 170회 코로나백신부작용 시사 보도 예고방송 ,본방송 재방송보기.

생활정보

by 단안디 2021. 10. 24. 08:15

본문

반응형

코로내9시국에 전국 백신접종 70%대 넘었다고 보도되는 뉴스에 TV조선 방송 탐사보도 세븐 에서 백신부작용 으로 고통받는 전국 부작용 환자 를 취재 방송 했다
유튜브 에서는 TV조선 예고편 만 시청가능하다 본방송,재방송 시청은

TV조선 홈페이지 검색 하여
좌측 三 표시 클릭하면

로그인 부분에서 회원가입 로그인후
하시면 시청할수 있어요

아이디 이메일 주소로 가입가능하고
페스워드 는 특수문자 없이 영문 숫자 조합으로 구성 하면 된다 .
회원가입후 로그인 한번 하고 나면
자동 로그인된다.

회원가입에 절차에 따라 가입하면
망구~~ 땡~~


이젠 본방송 재방송 볼수 있다 보다 정확한 방송은 유료 VOD 몇백원 투자하는 쎈스 !

이젠 방송 못보신분 재방송 보시면 되겠습니다. 스트리밍구매 ? 무료? 이겠죠
시청하니까 돈 결재 말이 없네요


초고화질 ,고화질,일반화질 유료 이네요
몇백원 ~몇천원 투자 해야 보실수 있네요.

문재인 대통령 백신부작용 국가가 책임진다
말 말 말 ?
부작용 인정 누가하나 ? 멀정한 국민 백신맞고 이상 있으면 부작용 아닌가요 ?
말 말 말 잘하고 말뜻 해석 하는 것은 따로
이것참 지발 말잘하고 말만 하는 사람 멀리 합시다.



멀정한 자녀 백신맞고 하루만에 사지마비 부작용 아니라고 ?
이것참

부모의 피끌는 절규

코로나백신접종후 2021년 10월 현재 1100명 넘었다고 .

대한민국 코로나 백신접종 사망 인정 단2건 ㅎㅎㅎ 사망자 대비인정율 0.0018% ㅎㅎ
여러분 대통령 말 말 어떻게 해석하나요
이게 나라 입니까?

인과성평가 누가 어떤기준 으로 평가 하고 평가 기록 공개못하는 이유 뭘까?
평가위원들 세금으로 활동비 받고 비밀서명하고 이게 나라입니까? 공개하시고 누가 어떤평가를 내렸는지 피해자가 이해할수 있게 공개하라

질병관리본부장 --> 질병청장 으로 승진후
국민대하는 분위기 부터 다르네
음 정치권에 흡수되면 이렇게 변하나 ?


mc 김광일 과 기자 이태형 수고 했네요

계속 응원 합니다. 탐사보도 곳곳에 지속적으로 보도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