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불법추차 벌금50만원 받은 사연

생활정보

by 단안디 2021. 10. 25. 08:40

본문

반응형

울산 울주군 2021년 간월재 가을산 억새 산행차 배내골 제2공영주차장 오늘따라 만차에 레카차 기사분 주차 정리 하고 교통안내 하네요 ?
ㅎㅎ

이넘 억새 구경에 건강챙긴다고 울주군 간월재 간월산 같다가 주차위반딱지
50만원 통보 왔네요 ?
코로나 시국에 국가 범칙금 회수 하시나
눈먼 내가 잘못이겠지 그날따라 빈자리만 보이고 다른것은 못보네
ㅎㅎ

이넘들 구경하고 50만원 국가 반나했네요

장애인구역 주차 모두들 주차장 만차다 보니 한대라도 더 대볼려고 다닥다닥 주차 했네요 빈공간이 있기에 아무생각없이 주차 ? ㅎㅎ



요렇게 주차하여 장애인 주차선 물고 양쪽 주차 하면 장애인주차구역 주차방해로 과태료 50만원 날라 왔네요?

주차단속 아마 울주군 그날 갓길주차 단속으로 수억~~~ 들어 왔지 쉽네요
갓길 주차 몇km 일까 무지 길었는데
아마 1년 실적 10월10일 다올렸지 쉽네

장애인주차구역 과태료

장애인주차구역 주차선안 주차 과태로 10만원 즉 조금이라도 삐딱허니 차선물면 주차방해 50만원 과태료 입니다 모두 주의 합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