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언양 통닭 옛날통닭 숨은맛집 내돈내먹 도연네닭통 ...

맛집

by 단안디 2023. 7. 7. 06:20

본문

반응형

언양맛집 찾아 식당 위주로
언양불고기 만 네이버
검색 되네  이색적인 맛
찾아  옛추억을 찾아
튀김 잘하는집,
언양맛집 옛날통닭

맛집이네
치킨잘하는집
퇴근길,월급날 손에들고
다닌 옛날통닭 맛집

마늘통닭
ㅎㅎ
후회하지 않을꺼예요
찾아봐요!

언양 구도로길  
찾아가는길

도연네닭통 : 네이버

방문자리뷰 26

m.place.naver.com

닭강정,옛날통닭

Open 12:00~24:00
18:00이후 보호자동반없이
미성년자 출입금지
분식집 같은 옛날통닭집
치킨잘하는집

닭똥집튀김
닭껍질튀김
튀김 잘하는 집이네요!
분식튀김 달인이네요

분식,안주,계절메뉴

튀김달인
고구마튀김 ㅎㅎ

메인 나오기전
떡볶이 로  무더운 여름
맥주한잔
카 ~~~~직이네

닭똥집 튀김과  마늘통닭
한점 하실래요!

마늘,고추,고구마
닭똥집 튀김
술안주로  딱이네요
마늘의  아싹한 튀김
부드러운 고마튀김

저녁6~7시  
만석이네요
동네분들  아이들 손잡고
한테이블 한테이블 체우네요

언양불고기 골목만 있는것이
아니네  
옛날통닭 튀김 숨은고수
도연네닭통

치맥과  함께  소주한잔
오늘도  땀흘린 당신
즐겨라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