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칠원 솥밥한정식 창원교도소 면회 하고 점심 식사 구가네솥밥한정식 잘나오네 ...

생활정보

by 단안디 2023. 7. 13. 06:10

본문

반응형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회성동 263
창원교도소  찾아가는길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창원교도소 면회
하고 점심 식사 구가네솥밥한정식
잘나오네 ...
창원교도소맛집,마산교도소맛집


칠원 솥밥한정식 마산교도소 뒷길
잠시잠깐  맛나고 깔끔하게
잘나오네요

창원교도소  12시40분
일반접견 친구들 동반 4명
(최대 5명까지)면회하고
점심 먹자
맛난집 하니까?
칠원쪽에  근무하는 친구
구가네솥밥 괜찬다고
가보자 ..

오늘 날이  장날이라
ㅎㅎ잠시 주차장에서  돌아갈려니
사장님 왈  한 2~30분
기다리면 빨리 준비
해준다고 ...

법무부 교정본부 교도소면회
하고는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누고 잠시 기달리자..

밥집은 밥이 맛있어야 합니다
구가네 ㅎㅎ

구가네솥밥한정식 메뉴
한정식  ₩10,000-
솥밥한정식 ₩13,000-

열일하는  솥밥기기

솥밥 나오기전 기본
한정식셋팅 되네요 !

구가네 솥밥 나왔네

된장과  돼지수육,생석구이
두부김치,각종나물둘....

건나물  식감이  일품이네
간도 딱이고

먹음직 스러운 한정식 이네요

솥밥입니다.

함안 칠원읍 구가네솥밥한정식
깔끔하네
주차장도 좋고
딱이네요

일요일은 휴무
마산교도소 면회같다  맛난점심
먹고 왔네


찾아가는길

구가네솥밥 : 네이버 통합검색

'구가네솥밥'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link.naver.com

단안디 내돈내산 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