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안사구 울진 평해,후포 숨은명소 동해안 산책길, 구산해수욕장 월송정.

여행이야기

by 단안디 2021. 11. 23. 04:41

본문

반응형

경북 울진군 후포항 (평해) 숨은 걷기 명소
대한민국 온천의 명소 백암온천,
덕구온천 한국 유일의 용출온천
으로 옛부터 치료목적으로
활용되어온 온천이라죠

백암온천 앞바다 평해 ,후포항
구산해수욕장,월송정,평해사구습지,등기스카이워크,바다낚시공원,신선계곡
등등의 인접 찾을곳이 많다.

평해사구습지 생태공원 주차장에 도착하면 화장실 부터 눈에 들어온다.

울진 사구습지 생태공원 주차장에서 바라본 습지 풍경

잘 정비되어 있고 산책하기 편안한 동해바다 모래톱 사구 입니다.
남대천 하구 동해바다 와 만나는곳
연어때 회귀 하나요 ?ㅎㅎ
생태가 살아있는 사구 평해사구습지 생태공원

습지,해안사구,해안침식,기수역 잘설명되어 있는 해안생태공원

중간중간 휴식공간 바람과 햇빛과 시간과 함께 동행할수 있는 평해사구

2021년 11월 어너 가을날 바람과 함께
1시간 남짓 산책 걷기 해봅니다 나이들면 근육이 문제죠 운동삼아 걷기

울진군 후포 평해사구습지
월송정, 구산해수욕장,구산캠핑장,구산오토캠핑장 에서 산책 하기좋은곳
구산해수욕장 캠핑,차박 오시면 산책해보세요 !

동해안 사구 해송 방풍림 잘어우려저 있네요 !

국토종주 동해안자전거길 자전거 걷기
산책 딱입니다.

평해 사구습지 에서 월송정,구산해수욕장 쪽으로 바라본 나의 렌즈 ㅎㅎ 동해안 바다

일부지역 송림숲 한켠에 소나무 식재 되서 있네요 완백한 방풍림 해송군락지

빼곡히 형성된 평해사구습지 생태공원

여름에 좋겠네요 구산해수욕장에서 걷기
한바귀 하면 1시간이면 왕복 산책 할수 있는 곳입니다. 아주 인접해 있고요 월송정 바로 옆입니다.

모래톱 사구생태공원 잘정비 되어 있고요 데크길, 야자수매트길 로 조섬되어 있다.

남대천 사구 모습 평해사구습지 이네요

사구습지 휴식공간 소나무숲과 함께 동해바다 파도멍 때려봐요

주의 : 평해사구습지 생태공원은 야영,캠핑 금지 된 공원 입니다 인접한 구산오토캠핑장 이용바랍니다.

울진 후포항
울진 구산해수욕장,캠핑.차박
평해사구습지 생태공원
남대천 하구
꼭가봐야 할곳 숨은 명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