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척~강릉 바다열차 코레일 열차여행

여행이야기

by 단안디 2021. 11. 24. 19:50

본문

반응형

코레일 관광열차 분천역~칠암역 협곡열차, 삼척해변역 ~ 강릉역 바다열차
국내열차여행

동해바다 해변 열차길 여행

바다열차 실체입니다. 동해바다 방향으로 자리배치 되어 있죠
코로나 19 이후

2021년 11월 12일 부터 영업재개 했네요 !

강릉역에서 삼척시 삼척해변역까지
정동진, 동해시, 삼척시 로 연결되는 동해선 해안 바다길 철도 입니다
바다열차

11월23일 강릉역 바다열차 표사는곳
ㅎㅎ두분 즐거운 여행하세요 !
빙고게임 당첨되길 기원합니다.


바다열차 여행중 중간에 빙고게임도 있어요 상행 열차는 이런것 없었는데 하행 열차는 빙고게임 있네요 ㅎㅎ
아마 단체팀 어린이 1호차에 많이 탓네요 빙고 게임 선물 독차지 합니다.

강릉역 입니다. 평창동계올림픽 과 함께
강릉역 신축 했나 봅니다.

열차 레일끝이 바다 입니다

삼척해변 여행과 동해 도째비골스카이밸리 해랑전망대

해랑전망대 에서 도째비골스카이워크 를 바라본 모습

묵호등대

도깨비골 도째비골스카이워크

논골담길 바람의언덕 에서 묵호항을 낼려다보고.

묵호등대 풍경 같이 한바귀 해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