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3년 단양팔경 과 문경새재 울진 금강송 사랑바위,경포대 낙산사,휴휴암,하조대 충주,경북,강릉,양양 한바귀

여행이야기

by 단안디 2023. 5. 27. 08:05

본문

반응형

2023년  단양팔경 과 문경새재
울진 금강송 사랑바위,경포대  낙산사,휴휴암,하조대  
충주,경북,강릉,양양  한바귀.

도담삼봉을  시작으로

석굴 자연이 빚은 석굴
도담삼봉 주차장 좌측에
팔각정 계단길  올라 보면
석굴 구경 가능하다.

충주호 유람선
청풍나루 ~장회나루
왕복 운항하는 유람선
편도 이용도  가능하다

청풍호 팔경 을  유람선타고
구경할수 있다

보트 타고  앗질한
스피드와  회전
ㅎㅎ

단양팔경  무릅 싱싱하고
다리 힘있을때
여행해봐요
유람선 예약은  미리미리
하지 않으면  타지 못한다.

문경새재  과거길.

사극 드라마의  찰영지
성벽 전투 찰영지
왕건 부터 영화까지

밤에피는꽃  찰영중이네요

야화  ㅎㅎ 밤에피는꽃
왜 한밤중에  꽂이 피지 ..

영화찰영 하시는  직업도
무지  힘든  극한 직업이네요

한없이  기다리고
관광객 통제하고

문경 조령원터

팔왕휴게소  문경새재  휴게소
이곳은  파전,오미자막걸리
도토리묵
여행길  쉬어가라고
막걸리한잔에  섹스폰 연주
즐거움이  두배

경북  문경새재
한바귀하고
이젠

울진 금광송,왕피천,불영계곡
불영사계곡

울진 금강송 으로
여기는  울진군 금강송면
사랑바위

불영계곡,불영사계곡 이라고
표시했네요

사랑바위  
보이나요  사랑하는
남녀 의 모습

금강송 나무
우리나라  소나무  홍송
소나무 군락지

강릉 등명낙가사

출세문
등명낙가사 는  
선출직 공무원
ㅎㅎ
투표로 선출되는 직업
정치인들이  많이 찾는다는

선출문
ㅎㅎ
정말 선택될까?

선출직 정치인
먼저  인품이  있어야  선택되지
입만 살아있으면
선택될까?

이젠  강릉
미스트롯 경연 호텔
강릉경포대 해변

여긴  강릉 솟대  초당순두부마을
진또배기 마을

경포해수욕장

건강한식품  두부
초당두부마을

양양 낙산사
화재 이후  현재모습

낙산사  팔각정

낙산사 화재이후 이런
모습으로 변했네요

문화재  소실후
엄청난 지원 했나봅니다
잘 조성 했네요

양양 하조대 전망대
하조대해수욕장
모래가  완만하네요

하조대  숨은 해변
이곳은  하조대 전망대 를
지나 돌아 가야한다

휴휴암
지혜관세음보살상이  조성되어
있는  양양 암자  사찰이다.

팔진 번뇌를  쉬어가는곳
휴휴암

쉬고  또쉬어  간다는 휴휴암

지혜관세음보살 을 모시고
조성한 조각상

해수관음상 이  보인다는
휴휴암

자연바위  바다가 에는
물반고기반
이게 뭘까?
방생한물고기 이넘들
여기가  집인줄 알고

고기밥 이넘이
물고기를  잡고 있나 봅니다.

여기는
강릉사천해변

강릉도립공원 사천해변
사천해수욕장

이곳은
노지캠핑,야영장
무료 Open 야영장 이며
현재  무료 이용가능한 캠핑장

솔밭 해변  강릉바다가
입니다
이래저래
5월 휴식차  여기저기
한바귀 여행 했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